가정용가구
가전제품
냉난방제품
사무용가구
가정용가구
가전제품
냉난방제품
사무용가구
평일: 09:00~19:00
공휴일: 11:00~17:00
010-2934-9323
yyho72
◈ 재활용센터 업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| |||||||
◈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제품의 결함이나 품질하자로 인한 환불 : 판매일로부터 7일이내일 경우 환불처리
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A/S 3회 조치후 교환처리 했으나 고객의 불만 족으로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
1개월 이내 : 100% 환불
3개월 이내 : 50% 환불
6개월 이내 : 20% 환불
*** 교환 반품 설치 불가일경우 ***
* 가구나 가전제품 설치후 고객변심의 의한 반품은 왕복 배송비+제품가격의 20% 비용이 발생합니다.
(배송당일에 한함)
* 가구나 가전 배송시 설치장소 협소로 인하여 부득이 반품시 기존 배송료는 환불되지않습니다.
( 반품 불가한 제품 매트리스 커버 제거시 반품은 불가합니다)
* 가구제품은 제품 결함으로 인하여 반품시 배송 당일만 가능합니다.
◈ 배달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
1. 배달방법
매일9시30분 출발,금천구 관내는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단. 고층이거나 난코스등 상황에 따라 사다리차 비용및 추가비용 발생합니다.
(금천구 외 지역은 용달비 기준 별도 배송비 발생)
2. 배달시간 안내
- 평일 : 오전 09시 30분~ 오후 6시 30분 까지입니다.
- 토요일: 오전 09시 30분~ 오후 5시 까지입니다.
- 일요일: 일요일은 익일 배달됩니다.
◈ A/S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가전제품은 판매일로부터 3개월~6개월 이내 무상A/S실시(보증기간 이후 유상수리)
냉장고, 세탁기, 냉온수기, 에어컨 등 부피가 큰 제품은 방문 A/S실시
(단, TV,25인치 이하 등 소품은 직접 반입 수리하시기 바랍니다.)
가구제품은 배송받으신후 검수하시고 배송기사분이 떠나기전 까지만 A/S 가 가능합니다.
그이후는 A/S 가 안됩니다.
A/S건이 같은 증상으로 3회 이상 발생하고 고객이 부득이하게 교환을 요구하는
경우 동종의 제품과 교환처리
* 사다리차 이용 또는 엘리베이터 이용료등 설치현장의 특수성으로 인한 추가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.
* 저층의 경우라도 입구및 엘리베이터가 협소하여 물품이동이 어려운경우 사다리차 사용
* 배송일정 지정이 가능하나 배송시간 지정은 불가합니다.
* 상품이 배송되기 전에 설치를 원하시는 공간을 미리확보 및 정돈 부탁드립니다
* 전문 기사분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해드리나 기존 가구 이동및 철거 수거는 불가하니 양해부탁드립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