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FAQ검색

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Q&A를 이용해 주세요. Q&A 보러가기

FAQ 목록

  1. Q

    ◈ 재활용센터 업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    ◈업무시간

    평일 업무시간 :4월 ~ 9월 (오전 09 : 00 부터 ~ 오후 7 :30까지 ), 10월 ~ 3월 ( 오전 09: 00 부터 ~ 오후 7 : 00 까지 )
    토요일 업무시간(오전 09 : 00 부터 ~ 오후 6: 00까지)
    추석, 설날 명절연휴는 사정에 따라 하루나 이틀 연결해서 쉬는 경우가 있고 미리 고지합니다.
    그리고 사정상 임시휴무도 고지합니다.
    t_6.gif

     

  2. Q

   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
    제품의 결함이나 품질하자로 인한 환불 : 판매일로부터 7일이내일 경우 환불처리

   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A/S 3회 조치후 교환처리 했으나 고객의 불만 족으로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

    1개월 이내 : 100% 환불

    3개월 이내 : 50% 환불

    6개월 이내 : 20% 환불

    *** 교환 반품 설치 불가일경우 ***

    * 가구나 가전제품 설치후 고객변심의 의한 반품은 왕복 배송비+제품가격의 20% 비용이 발생합니다.
    (배송당일에 한함)

    * 가구나 가전 배송시 설치장소 협소로 인하여 부득이 반품시 기존 배송료는 환불되지않습니다.
    ( 반품 불가한 제품 매트리스 커버 제거시 반품은 불가합니다)

    * 가구제품은 제품 결함으로 인하여 반품시 배송 당일만 가능합니다.  

  3. Q

    ◈ 배달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 

    A

    1. 배달방법
    매일9시30분 출발,금천구 관내는  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
    단. 고층이거나 난코스등 상황에 따라  사다리차 비용및 추가비용 발생합니다.

     (금천구 외 지역은 용달비 기준 별도 배송비 발생) 

    2. 배달시간 안내
    - 평일 : 오전 09시 30분~ 오후 6시 30분 까지입니다.

    - 토요일: 오전 09시 30분~ 오후 5시 까지입니다. 
    - 일요일: 일요일은 익일 배달됩니다.
     

  4. Q

    ◈ A/S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
    가전제품은 판매일로부터 3개월~6개월 이내 무상A/S실시(보증기간 이후 유상수리)
    냉장고, 세탁기, 냉온수기, 에어컨 등 부피가 큰 제품은 방문 A/S실시
    (단, TV,25인치 이하 등 소품은 직접 반입 수리하시기 바랍니다.)


    가구제품은 배송받으신후 검수하시고 배송기사분이 떠나기전 까지만 A/S 가 가능합니다.

    그이후는 A/S 가 안됩니다. 

    A/S건이 같은 증상으로 3회 이상 발생하고 고객이 부득이하게 교환을 요구하는
    경우 동종의 제품과 교환처리
     

  5. Q ◈ 배송시 고객분들 유의사항 입니다

    A

    * 사다리차 이용 또는 엘리베이터 이용료등 설치현장의 특수성으로 인한 추가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.

    * 저층의 경우라도 입구및 엘리베이터가 협소하여 물품이동이 어려운경우 사다리차 사용

    * 배송일정 지정이 가능하나 배송시간 지정은 불가합니다.

    * 상품이 배송되기 전에 설치를 원하시는 공간을 미리확보 및 정돈 부탁드립니다

    * 전문 기사분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해드리나 기존 가구 이동및 철거 수거는 불가하니 양해부탁드립니다
     

Mobile Quick

이용약관

개인정보취급방침

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

사이트맵

사무용가구
가정용가구
가전제품
냉난방제품
잡화(기타)
업소용품
고객센터
회사소개
회원